정보

에어팟 2세대 vs 갤럭시 버즈 라이브, 둘 중에선 뭐가 좋을까?

커피머그 2020. 10. 2. 11:43

나는 에어팟 1세대를 사용중이다.

2년이 다 되어가는 와중에

은은한 지름신이 와서 써보는 포스팅.

 

Apple 에어팟 프로, MWP22KH/A

일단 노이즈캔슬링 기능때문에 에어팟 프로가 탐이 났지만, 커널형 이어폰을 못 끼는 귀 때문에 에어팟프로는 패스.

 

커널형이 불편하기도 하지만 가격이 비싸다.

에어팟 1세대로도 만족하는 나에겐 15만원정도가 마지노선.

 

Apple 에어팟 2세대 무선 충전 모델, MRXJ2KH/A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모델은 19만원정도,

 

Apple 에어팟 2세대 유선 충전 모델 (블루투스 5.0), MV7N2KH/A, 단일 색상

유선충전모델은 154,000원정도이다.

무선충전모델이 편하긴 하겠지만

일단 나는 무선충전기가 없ㅋ음ㅋ

3.6만원을 더 주고 무선충전모델을 사더라도

무선충전 기능을 쓸 수가 없으므로

에어팟2세대를 사도 유선충전모델을 살것 같다.

근데 무선충전기능이 안되면 1세대로 존버하는게 낫지,

2세대를 살 이유가ㅋㅋㅋㅋㅋㅋ

 

삼성전자 갤럭시버즈 라이브, SM-R180, 브라운

아마 갤럭시버즈라이브가 나오지 않았다면

나는 버즈 살 생각을 안했을 것이다.

 

오픈형이면서 노이즈캔슬링(ANC)가 지원이 되네? 물욕이 차오른다!

버즈플러스도 좋을거 같긴하지만

위에서 언급했듯이 나는

커널형 이어폰은 불편해서

 

라이브가 안 나왔다면

버즈는 1도 고려하지 않았을듯.

 

버즈 라이브는 브론즈, 화이트, 블랙 3가지

브론즈 색상은 좀 촌스러운 것 같다가

점점 보다보니 흔한 색이 아니어서

그런지 탐이 난다.

일단 내 에어팟이 넘나 멀쩡한지라

조금 더 고민해보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