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아이패드할인 받고 구매하기, 학생이 아니라면? (교육할인NO)

커피머그 2021. 2. 16. 16:38

 바로.. 지마켓 빅스마일데이(feat.국민카드 행사)로 아이패드를 구매하는 방법이 있다.

 

 아이패드를 사고 싶어서 정말 고민을 하고 있었다. 태블릿을 사고 싶었던건 작년 12월부터인가 였는데, 돈도 없고 있는 돈도 아껴써야 하는지라 고민 또 고민을 하고 있었다.

 마음이야 갤럭시S7, 혹은 아이패드 에어나 아이패드 프로인데, 예전에 아이패드 프로 샀다가 생각보다 활용도가 떨어져서 되팔았던 적이 있어서 비싼 모델은 별로 사고 싶지 않았다.

 가격이 적당한 태블릿PC는 갤럭시탭 S6 Lite와 아이패드 8세대인데 고민을 많이 했다. 사실 필기가 필요 없었다면 갤럭시탭 A7이나 다른 저렴한 것을 샀을텐데 이왕 태블릿피씨를 사는거 돈을 좀 더 주더라도 필기기능이 되는것을 사고 싶었다. 그런데 필기기능이 없는 태블릿피씨도 상관없었다면 애초에 태블릿피씨 살 생각을 1도 하지 않았을듯. 생산성 있는 용도나 여러가지 용도로 쓸거라면 필기가 안 되는 태블릿PC를 사기보단 차라리 돈 더 주고 노트북을 사는게 낫다.

 그러니까, 태블릿PC라는게 참 애매하단 말이지. 없을 때에는 정말 사고 싶고, 사기전엔 막연하게 '사면 정말 잘 사용할것 같은데' 싶어도 정작 사면 생각보다 잘 활용을 못 한다. 물론 용도가 확실한 분들(공시생, 태블릿을 활용해 공부하거나 그림 그리는 분, 비대면수업 등)이라면 모를까 솔직히 보통의 사람들이라면 생각보다 태블릿피씨가 애매하다. 요즘이야 넷플릭스나 왓챠, 웨이브, 유튜브 등의 동영상/OTT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고, 특히 코로나 시국까지 겹쳐서 태블릿피씨의 존재가 덜 애매해지긴 했지만..개인적으론 태블릿피씨는 아직까진 노트북이나 데스트탑, 핸드폰보다는 사치재에 가까운 느낌이다.

 노트북 쓰던 시절에는 그냥 그랬는데, 노트북에서 데스크탑으로 갈아타니까 은근 태블릿 피씨에 손이 가기 시작했다. 근데 문제는 내가 가진 태블릿 피씨가 아이패드 미니 1세대이다. 무려 아이패드 미니 '1세대'. 2013년에 나온 모델로 iOS 업데이트도 끝나서 최신버젼 필요한 어플들은 사용하지도 못한다. 지금 아이패드 미니가 5세대가 나오고 6세대가 나오니마니 소리가 있던데 느리고 버벅거리는 어르신은 이제 보내드려야 할 때.

 그리고 아이패드 미니 1세대를 사고나서 생각보다 많이 안 썼던 점이 새 아이패드를 지를지말지 고민하는 이유 중 하나가 되었다..

 처음에는 32기가를 39만원에 결제했다. 39만원이면 애플스토어 교욕할인보다 저렴하다. 요즘에 아이패드 8세대가 공홈에서 주문하고 수령하기까지 시간이 오래걸리는지라 네이버에서 아이패드 8세대를 검색해보면 빨리 배송되는 곳들은 가격들이 공홈가격보다 훨씬 비싸다.

 결제해두고도 구매취소할까 말까 생각하고 있는데 KB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를 하고 KB카드로 결제하면 포인트리 3만점을 적립해준데... 그런데 나는 신한카드로 결제했는데?ㅜㅜ 재결제할까하고 판매 페이지에 들어가니 32기가는 이미 품절.

 취소하고 재결제하려고해도 내가 취소하고 잡을수 있을 거라는 자신도 없고, 마침 128기가 스페이스 그레이가 재고 있었다. 어차피 할인해주는데 돈 더주고 128기가 사는게 나을까 고민하면서 일단 128기가를 국민카드로 결제했다. 그리고 컴퓨터와 핸드폰으로 지마켓 접속해두고 취소하자마자 재결제 해보자! 하고 32기가를 취소를 했는데 역시 나는 잡을 수가 없었다. 취소해도 일시품절이 안 풀렸다. 아니면 그 사이에 누가 잡아 갔을 수도 있고.ㅠㅠ

내가 봤던 국민카드 행사는 바로 이 이벤트이다.

스타샵 누적 30만원이상 결제시

포인트리 3만점 추가적립

https://customer.kbcard.com/CXCRVNEC0001.cms?mainCC=a&eventNum=272993

 

진행중 이벤트 | KB국민카드 (CWA1)

고객님 죄송합니다. 올바르지 않은 접근입니다. 확인 후 다시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류코드 : UCXC0010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KB국민카드 고객센터 (1588-1688) 및 가까운 KB국민카드 지점 등

customer.kbcard.com

아이패드 8세대 32기가를 구매했다면

39만원 - 포인트리 3만점 = 실구매가 36만원

아이패드 8세대 128기가를 주문했다면

502,500원 - 포인트리 3만점 = 실구매가 472,500원

만약 스마일캐시가 있어서 적당히 섞어 결제한다면 실체감구매가는 더 내려갈듯 싶다.

32기가 공홈가격에 23,500원만 추가하면 128기가를 겟할 수 있다! 공홈에서 아이패드 8세대 128기가 살돈으로 애플펜슬 1세대까지 마련할 수 있다. 판매자만 웃고 구매자는 호구가 되는 빅스마일데이라지만, 저정도면 선방일까? 그리고 이왕 아이패드 지른거 뽕뽑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한다. 이 포스팅을 쓰는 순간까지도 고민을 하고 또 고민을 한다.